일상팁/일상팁

간단하고 센스있는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유부녀가 직접 써보고 추천합니다

작은실천 2022. 2. 21. 21:25
반응형

내 돈 주고 사긴 아깝지만 받으면 기분 좋은 신혼 집들이 혹은 자취 집들이 선물 추천

 

얼마 전 결혼하면서 감사하게도 다양한 결혼 기념 선물을 받았는데요, 신혼 생활 수개월이 지난 지금, 살면서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 제품들을 가격 순으로 소개하려 합니다. 꼭 선물이 아니더라도 일상 아이템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이니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직접 사용한다는 걸 보여드리기 위해 집에 있는 용품을 촬영했습니다. 

 

 

제품 찾기가 귀찮으신 분들을 위한 제품 모음 링크 입니다.

구체적인 제품을 알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해당 제품을 클릭하세요!

https://linktr.ee/sosocafe

 

 

 

~2만 원 대

 

1. 페브리즈 에어 화장실용 2개 7600원

 

추천 이유: 신혼 생활에서 생리 현상은 빼놓을 수 없는 고민입니다. 특히 큰 일을 보고 난 뒤 냄새가 신경 쓰일 때 페브리즈 에어 화장실용 덕분에 잘 해결했어요. 화장실 탈취제 중 가장 효과가 좋고 강력했습니다. 향은 맑은 하늘 바람 추천합니다. 소소하지만 상당히 쓸만한 제품입니다.

 

 

  

2. 생활 공작소 핸드워시 2개 8900원 

 

 

 

 

추천 이유: 생활 공작소에서 나온 핸드워시 (청포도 향)도 소소하지만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시국에 집에 돌아오면 손부터 씻어야 하잖아요?  화장실, 싱크대에 하나씩 두면 오자마자 간편하게 손을 바로 씻을 수 있습니다. 향이 과하지 않고 거품이 풍성하게 나와 추천해요. 

 

 

 

3. 크리넥스 데코 앤 소프트 8900원

 

 

 

 

추천 이유: 크리넥스 데코 앤 소프트는 잘 찢어지지 않아 좋아요. 게다가 인체에 무해(무형광, 100퍼센트 천연펄프)해서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다른 휴지에 비해 조금 비싼 감이 있는데요, 한번 저렴한 휴지를 써봤더니 너무 잘 찢어져서 오히려 휴지를 많이 쓰게 되더라고요. 다시 데코 앤 소프트로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4. 순수 백과 피톤치드 스프레이 15000원

 

 

 

 

추천 이유 : 순수 백과 피톤치드는  100퍼센트 자연성분으로 만든 인체에 무해한 탈취제입니다.  그래서 페브리즈보다 맘껏 뿌릴 수 있어 좋아요. 페브리즈는 향이 과하고 화학 성분이 확 느껴지는 반면 순수백과 피톤치드 탈취제는 향이 은은해서 마구 뿌려도 머리가 아프지 않아 좋았어요. 쾌쾌한 냄새가 날 때마다 옷장, 침구, 허공 등에 마구마구 뿌립니다.

 

 

 

5. 클라우 망 40수 고급 수건 2만 원

 

 

 

 

 

추천 이유: 클라우망 40수 수건은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물기 흡수가 잘 되어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다른 수건과 섞여있어도 이 수건만 쏙쏙 골라서 쓰게 되는 마성의 수건입니다. 특히 긴 머리를 말릴 때 유용해요. 일반 수건은 금방 흠뻑 젖는데 이 수건은 두툼해서 한 장으로도 물기를 거의 닦아낼 수 있어요.

 

 

 

 

3만 원~ 5만 원대

 

 

1. 시라쿠스 화이트 접시(6천 원~)와 킨토 세피아 머그컵 (3만 원대)

 

 

 

추천 이유: 일반적으로 그릇 선물하면 꽃무늬가 그려진 코렐 그릇을 생각하는데요, 가격은 더 저렴하지만 무게감 있으면서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쁜 그릇 시라쿠스 화이트 접시를 추천합니다. 이 그릇만으로도 일반 가정집이 아닌 핫플레이스에 있는 개인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이 나거든요. 신혼 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소폼이었답니다. 그리고 킨토 세피아 머그컵도 추천합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매우 이뻐요. 

 

 

2. 바차 커피 드립백 34000원

 

 

 

추천 이유: 커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바차 커피입니다. 싱가포르 기념품으로 많이 사 오는 커피인데요, 그만큼 향이 매우 은은하게 좋고 맛이 부드러운 커피입니다. 신혼 선물로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패키지가 고급스럽고 이뻐요. 그래서 받는 사람 입장에서 대접받는 기분이 드는 선물입니다. 가격 대비 임팩트가 큰 선물입니다.

 

 

 

반응형

 

 

 

 

3. 유주 나무 35000원

 

 

 

 

 

추천 이유: 유주 나무 하나로 집안의 분위기가 매우 아늑하고 따뜻해집니다. 지인에게서 결혼 전 미리 신혼집에 살 때 선물을 받았는데요, 그 당시엔 나뭇잎뿐이었지만 현재는 이렇게 열매가 이쁘게 열렸어요. 소소한 아이템이지만 집안의 분위기를 한층 포근하게 만들어주는 유주 나무 추천합니다. 

 

 

 

 

4. 오아 가습기 41000원

 

 

 

 

 

추천 이유: 친구 자취방이나 신혼부부에게 가습기가 없다면 오아 가습기를 추천합니다. 가성비 최고의 가습기라고 생각해요. 신혼 안방 침대 옆에 두기 딱 좋은 크기인 데다 작동법과 관리가 쉬워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무드등 기능도 있습니다. 

 

 

 

 

5. 바디워시

 

 

 

 

 

사진 왼쪽부터 

 

 

딥디크 55000 (추천)

록시땅 29000

tamburins 39000 (추천)

에이솝 46000

 

 

추천 이유: 바디 워시를 참 많이 받았는데요, 모두 패키지가 고급스럽고 향이 좋아 추천합니다. 저처럼 바디 워시에 취향이 없으면 마트에서 무난한 걸 쓰는 경우가 많은데요, 향 좋기로 유명한 바디워시를 이번 기회에 사용해보니 기분이 좋았어요. 샤워 후 확실히 몸에 배어 나오는 향의 클래스가 다른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10만 원 초반대

 

 

1. 오랄비 전동 칫솔 13만 원

 

 

 
 
추천이유: 전동 칫솔은 꽤 흔한 것 같지만 은근 사용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이번 기회로 저 또한 전동 칫솔을 사용했는데 신세계였습니다. 앞으로는 전동 칫솔이 아니면 찝찝할 것 같아요. 

 

 
 
2. 에어프라이어 12만원
 

 

 
 
 
 

추천 이유: 에어프라이어는 너무나 필수 아이템이라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단 저가형과 고가형이 있는데 저는 공간만 있다면 여러 기능이 있는 고가형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특히 오븐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결혼하면서 요리를 처음 시작하는 부부에게 아주 유용한 제품이라 멀티 기능이 다양한 제품을 추천합니다. 

 
 

3. 아쿠아 디 파르마 본조르노 향 12만 원

 

 

 

추천 제품: 고가의 디퓨져입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2-3만 원짜리를 구입하곤 했는데요, 향이 금방 날아가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아쿠아 디 파르마 디퓨저는 넓고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 걸 보고 역시 좋은 게 좋은 거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본조르노 향 추천합니다.

 

 

 

70만 원 초반대

 

1. 엘지 퓨리 케어 공기청정기 70만 원

 

 
추천 이유: 가족에게서 선물 받은 엘지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입니다. 이전엔 샤오미 공기 청정기를 썼는데 생김새부터 위엄이 느껴진 제품이었어요. 괜히 더 공기가 맑아진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기능을 모두 써보진 않았지만 저가형 공기 청정기보다 세심하게 관리되는 게 느껴졌습니다.
 
 
 
 
 
2. 엘지 코드제로 청소기 77만원
 
 
 
추천 이유: 가전 제품은 좋은 걸 사야한다는 걸 알려주는 제품입니다. 덕분에 부부 싸움도 덜 생기는 것같아요 집안일이 훨씬 수월해지니까요. 엘지 코드 제로 청소기는 성능 좋고 가볍고 작동이 편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